KSO(사단법인 한국군사랑모임, https://kso.kr, 대표 김현종)는 사단법인 월드케어와 함께 오늘 육군 율곡부대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장병의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율곡부대는 우리나라 동부전선 최전방과 동해안 최전방을 지키고 있다. 부대의 모든 구성원이 하나로 단합하여 최전방의 전선과 해안선을 지키는 모습이 늘 자랑스러운 부대이다.
사단법인 월드케어와 KSO 가족 모두의 마음을 담아서, 이렇게 수고하는 율곡부대 장병을 위해 부대 병영식당 조리실에 설치되는 오수처리시스템을 제공했다.
사단법인 한국군사랑모임(KSO)의 오늘 위문은 사단법인 월드케어(www.world-care.co.kr)와 함께했다. 장병 사랑의 마음으로 부대 위문을 함께해준 사단법인 월드케어의 엄영빈 이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율곡부대 위문은 KSO의 활동 영역 세 가지(장병 사기와 복지 증진, 군 가족 사기와 복지 증진, 군부대 주둔 지역 발전 지원) 중에서 장병 사기와 복지 증진에 해당하는 사안이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묵묵하게 제자리를 지키고 있는 자랑스러운 율곡부대 장병에게 오늘의 위문이 조금이나마 격려가 되길 소망해 본다.
오늘 KSO 행사를 준비해 주고, 방문을 환대해 주신 율곡부대 지휘관과 관계관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멀리 동해안까지 와주신 사단법인 월드케어 엄영빈 이사장님, 박종찬 지회장님, 김택희 본부장님께도 감사드린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동행해 주신 KSO 최용근 사무총장님께도 특별히 감사의 마음을 갖는다.
사단법인 한국군사랑모임(KSO)은 최전방의 어려운 여건에서 묵묵하게 국토방위의 소임에 헌신하는 군 장병의 수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모아 매년 최전방 부대를 찾아가는 위문 활동을 하고 있다. ‘국군 장병과 군인 가족이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라는 비전의 구현을 위해 앞으로도 KSO는 이러한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다.
한국군사랑모임(KSO)의 이러한 활동은 후원해 주시는 회원들의 성원 덕분이다. 물심양면으로 KSO를 후원해 주시는 많은 국민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린다!
=====♥♥♥=====
* 한국군사랑모임(KSO)의 이러한 활동을 후원해 주세요!
(개인 월 1만 원, 법인 월 5만 원)
* 후원은 아래의 링크나 QR을 이용하면 된다. 개인이나 법인의 후원은 모두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국방부가 허가인 비영리법인이자 기획재정부가 지정·고시한 공익법인인 KSO(사단법인 한국군사랑모임, https://kso.kr)에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다. https://mrmweb.hsit.co.kr/v2/?server=ROd8uf%2BYzf2jvzYtJhMMjA==&action=jo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