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 육군 22사단 장병 위문
KSO(사단법인 한국군사랑모임, https://kso.kr)는 2024년 8월 7일 우리나라 동부전선 최전방을 수호하는
육군 22사단을 방문하여 부대 장병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기부하였다.
이번 기부활동은 KSO의 세 가지 활동 영역인
△장병 사기와 복무 여건 증진 지원
△군인 가족의 복지 증진 지원
△군부대 주둔 지역의 경제 활성화 지원 중에서
첫 번째인 △장병 사기와 복무 여건 증진 지원에 해당하는 활동이다.
22사단 장병들은 어려운 작전 환경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최북단 동부전선과 최전방과 최북단 동해안을 지키는데 수고해주고 있다.
동부전선의 최전방을 수호하는 자랑스러운 율곡부대 장병들의 헌신에 조금이나마 우리 국민의 감사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이번 기부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위문 행사에는 22사단에서 병역의무를 했던 KSO의 고병완 홍보대사와 함께했다.
행사장에는 고병완 홍보대사의 군 복무시절 상관이었던 간부 두 분이 참석하였다.
10여 년 만에 만난 고 대사와 부대 간부들은 반가움에 얼싸안고 좋아했다. 홈커밍(homecoming)의 분위기를 느끼는 시간이었다.
이번에 부대에 제공한 물품은 고급 무선 헤드폰이다.
주식회사 케이에이치미래물산에서 KSO에 후원하였다.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주식회사 케이에이치미래물산과 배보성 대표께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오늘 기부 행사에 참석한 KSO 임원들을 율곡부대 지휘관께서 직접 관계관들과 함께 환대해주었다.
바쁜 일정 중에도 환대해주신 율곡부대 지휘관과 행사 준비에 수고해준 부대 관계관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KSO의 소소한 기부가 무더위 속에서도 지휘관을 중심으로 단합하여 성공적으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율곡부대 장병들의 사기와 복무 여건 증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소망해본다.
이 행사를 준비하고, 무더운 날씨에 먼 길을 동행해주신
KSO의 최용근 이사, 강필수 이사, 고병완 홍보대사께도 거듭 감사드린다.
* 국방부가 허가인 비영리법인이자 기획재정부가 지정고시한 공익법인인 KSO(사단법인 한국군사랑모임, https://kso.kr)에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이나 법인의 후원은 모두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 후원은 다음 링크를 이용하면 된다 : 후원하기 링크 바로가기
좋은 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